맛집

[판교역 맛집] 라멘야 림꼬또 덮밥 맛집 방문 후기

찌롱스 2020. 8. 14. 14:13
반응형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2층

 

판교역에서 3번출구쪽으로 가시면 연결 통로가 있습니다.

그 통로로 들어가시면 건물과 이어져 있는데

그 건물 지상2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가능하셔서 

차를 가져가셔도 됩니다~!

주차비는 가게에서 지불해줍니다.

 

회사에서 일하다가

2층에 있는 덮밥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이름은 림꼬또.

지도에서 검색하면 림꼬또 임 비스트로 라고 나옵니다.

 

림꼬또 입구

조그맣게 가게가 되어있어서

잘 찾아 가셔야 합니다.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있으니

기억 하시면 될것 같아요.

 

메뉴판

점심시간에 갔는데

라멘은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메뉴판에 표시가 되어있어서

라멘은 아예 생각치도 않았어요.

 

그래서 저는

매운 삼겹 덮밥 150g 8,000원을 주문했고,

 

회사 동료는

스테이크 덮밥 120g 10,000원을 주문했어요.

 

역시 스테이크가 양에비해 가격도 비싸고

역시 소는 비싸네요.

 

메뉴판에 정량이 나와 있는데

정량보다 사실 더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밥도 무료로 추가 가능합니다.

 

메뉴판에 검은색 펜으로 주문할 양만큼

적어서 드리면 되는 시스템인데

메뉴판이 오래되서 그런지

거뭇거뭇 하네요 ㅎㅎ

 

장사가 잘되나봐용

 

자리

저희는 일자로 앉아서 먹는 자리를

선택해서 앉았고,

옆에 가면 4명 앉는 테이블

2명 앉는 테이블이 

5개정도 있어요.

소규모에요.

 

점심시간에 대기하는분도 계시더라구요.

 

 

파란뚜껑의 통은 물통이구,

검은뚜껑의 통은 된장국물 통이예요

 

보온이 잘되서 그런지 따뜻하더라구요

셀프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물과 된장국물

기본 세팅은

김치, 마늘을 절인 락교를

셀프로 먹을 수 있어요.

사진에 빨간통과 검은통이 김치와 락교예요.

 

스테이크 덮밥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스테이크 덮밥이 먼저 금방 나왔어요.

 

양파가 맛있다고 소문난 여러분이 알고 있는

그 스테이크 덮밥이예요.

 

동료분이 시키신거라 맛은 보진 못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좀 적어서

밥을 추가해서 드시더라구요.

 

다 드시고 나서는

조금 느끼한것 같다고 그러셨어요.

소고기는 좀 느끼한편이 있나봐요.

 

매운 삼겹 덮밥

이건 제가 시킨

매운 삼겹 덮밥이예요.

 

삼겹살을 매콤한 양념에

볶아낸 덮밥이예요.

매콤 달콤 하고 아주 맛이 좋아요.

와~! 막 맵다 이런게 아니고

매콤! 이정도예요

 

고기도 두툼해서 씹는 맛이 좋았구요.

삼겹살보다는

오겹살에 가까워서

돼지 껍질도 있었어요.

 

고기 양도 150g이 아닌것 같았어요

정말 고기 양이 어어어어엄청 많았어요.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아요.

 

저는 양념이 조금 많은것 같아서

밥을 추가로 시켜서

더 비벼 먹었어요.

 

한그릇 완전 뚝딱! 먹고

나왔어요 ㅎ

 

판교에 가실일 있으신데

덮밥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입니다.

 

저는 다음에도 방문해서

다른 메뉴 먹어볼 예정입니다.

 

계산하면서 보니까

치밥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