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치다 걸린 남친

찌롱스 2020. 7. 17. 09:58
반응형

[소연]

더이상 거짓말 안했으면 좋겠어

마지막으로 물어볼게

지금 어디야

 

[남친]

갑자기 왜그러는데...

무슨일 있어?

 

[소연]

무슨일은 내가 아니라

너한테 있잖아

 

[남친]

너 뭐 들었어?

 

[소연]

응 들었어

어디야

 

[남친]

누가 얘기했는데?

 

[소연]

지금 그게 중요해?

왜 나한테 거짓말해?

너지금 알바중인거 맞지

 

아침잠 많은 너가 꼬박꼬박 새벽같이 일어나서

학교간다는게 이상하긴 했다.

 

[남친]

누가 얘기했는데

 

[소연]

지금 누가 얘기한게 중요해?

 

[남친]

나한텐 중요해

 

[소연]

왜 나한테 말 안했어?

휴학한것도 결국 취업준비때문이 아니라 학비 문제였고,

나 자꾸 피한건 월세 낼 돈이 없어서

돈버느라 그런거였다며

 

[남친]

누가 너한테 얘기했냐고

 

[소연]

지금 그건 하나도 안중요해

너가 나한테 거짓말한게 중요한거야

 

[남친]

거짓말한건 미안한데

너한테까지 그런 모습 보이긴싫었어

갑자기 집이 그렇게 된거라 나도 당황스러웠고

경황도 없었고....

아 근데 어떤새끼가 말한건데

 

[소연]

그 어떤새끼도 아는걸 나만 몰랐네?

난 너랑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정작 난 안무것도 모르고 있었고...

그걸 다른사람 입을 통해 들어야 했던 내맘이

어땠을지 생각 안해봤어?

 

[남친]

미안해....좋은것만 듣게 하고 싶었어

 

[소연]

좋은것만 함께할 사이면 앞으로 나도 힘든일있으면

너한테 말도 하지말고 내가 다 알아서 견뎌?

 

[남친]

그건 아니지 내가 도와야지

 

[소연]

근데 왜 나한텐 그럴 기회도 안줘?

내가 니 여자친구고 가장 가까운 사람인데 왜?

내가 그렇게 못미더워?

 

[남친]

그런게 아니라 자존심이 상해서 그랬어

 

[소연]

내가 저번주에 나 보너스 받았다고

갖고싶은거 있냐고 물었을때

솔직하게 말하고 도와달라고 하지 바보야

 

그렇게 좋은것만 보여주려고하고 힘들땐 나랑같이

안있으려고하면 나란 존재가 너한테 별거 아닌것 같잖아

난 너가 가장 힘들때 가장 도움이되는 중요한 존재가

되고싶은데 어떻게 그렇게 꽁꽁 숨기고

그럴기회도 안주냐 못된놈아!

 

[남친]

어차피 내가 힘든건 내가 견뎌야 하는거지만

너한테 다 얘기해서 너까지 속상하게 하고싶지가 않았어

어쨋든 속인건 미안해...

 

[소연]

나 지금 너무너무 속상해...

 

[남친]

그러려던게 아닌데...미안해...

다해결되면 설명하려고 했지..

 

[소연]

진짜 너무 속상해

나만 몰랐던것도 날 속인것도 그걸 다른사람 입으로

들어야 했던것도.

 

[남친]

진짜 그건 너무 미안해....

 

[소연]

그동안 나한테 말도 못하고 

너혼자 끙끙 앓으면서 돈빌리고 다녔을거 생각하면

그것도 너무 속상하고

이렇게 날 더운날 공사장에서 일하고 있는것도 속상하고....

 

[남친]

괜찮아 나 체력좋아서 할만해 ㅋㅋ

너무 속상해하지마 속인건 정말 미안해

 

[소연]

나한테 많이 미안하지?

 

[남친]

미안하지 ㅠㅠ

 

[소연]

그럼 내가 하자는대로 한다고 빨리 약속해

 

[남친]

응 너가 하자는데로 할께

 

[소연]

일단 방세는 내가 낼게

 

[남친]

아 그건 아니야

 

[소연]

내말들어 내주는거 아니야 빌려주는거야

3개월정도만 내줄테니까 그동안 넌 생활비벌어놔

그 뒤에 좀 안정되면 월세 다시 너가내고

 

나한테 빌린돈은 꼭 금전적인 수단으로 갚지 않아도 되니까

앞으로 나한테 충성을 다하는걸로 갚아

대신 이자율 높으니까 엄청난 정성과 마음을 다한 사랑이여야돼

 

[남친]

아....이건 아닌것같아...

 

[소연]

고맙다고 넙죽 절을해도 모자랄판에

자꾸 토 달래?

 

[남친]

솔직히 너무 고맙고 눈물나게 진짜 고마운데

그래도 내가 남자친군데 너한테

짐되는것같아서 싫어

 

[소연]

지금 너가 짊어지고 있는 짐 같이 나눠서 드는게 연인 아니야?

 

[남친]

그건 맞지만...ㅠㅠ

 

[소연]

어차피 너 말빨로 나 못이겨

알지?

 

[남친]

ㅋㅋㅋㅋㅋㅋ 그건 알지.. ㅠㅠ

 

[소연]

내말들어 그렇게 하자

앞으론 서로서로 돕고 서로 힘든일있으면 솔직하게 얘기하고 그러자

다른사람도 아니고 우리 둘사이엔 비밀이 없어야지

 

[남친]

응 이제 비밀 안말들께...ㅠㅠ

 

[소연]

에휴 우리 남치니 고생하네 날더운데

 

[남친]

너는 일하는중 아니야? 오늘은 카톡 많이하네

 

[소연]

오늘 월차냈어 어제밤에 니 얘기듣고 도저히 출근 못하겠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