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항적인 언니가 담배를 갖고있었던 이유 (웃긴썰 모음)

찌롱스 2021. 10. 16. 14:14
반응형

@ 반항적인 언니가 담배를 갖고있었던 이유 (웃긴썰 모음)

 

 

 

 

 

 

 

 

 

 

 


내가 고1이고 언니가 고2인데

언니는 공부열심히 하고 착실하긴 한데 

어딘가 약간 반항적이라고 해야되나 

개썅마 이웨이?? 이런성격임.

그래서 엄마아빠는 가끔씩 

언니가 잘못된 방향으로 갈까봐 걱정을 했음.

 

그런데 한 한달전인가 내가 방 치우다가 

언니 서랍밑을 봤 는데 담배갑이 한 열개 정도 있는거임. 

한개는 뜯어져있었고 보니까 두세개쯤 쓴것 같더라고

나는 이럴줄 알았지 그러면서 언니를 슬쩍 떠봤음.

 

 

 

 

 

 

'언니 담배펴본적있어?'하니까 없다고 하데?

그리고 나는 그 이후로 한 이주일동안 가끔씩

언니 서랍밑을 봤음. 근데 그때 본 이후로

담배가 더 줄 어들지가 않았더라고.

 

뭔가 이상하긴 하지만 어쨌든 여고생방에

담배가 있다는건 문제지 ㅇㅇ하면서

엄마한테 일렀음. 엄마는 개놀라면서 어이구어이구하는거임.

 

 

 

 

 


그날 저녁에 엄마가 저녁먹고 

언니한테 솔직히 말하라면서 니 담배피재

그런거 하면 안된다 어쩌고하는데

언니는 아닌데요?? 하면서 딱 잡아떼는거임.

그래서 내가 방에서 담배를 들고 나왔음.

근데 아빠가 그걸 보더니 안절부절못 하는거임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언니가 아빠 담배 못피게 할려고

아빠가 엄마몰래 담배 사다놓은거

언니가 훔쳐다가 숨겨놓은거ㅇ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언니 개귀여워ㅎㅎㅎ

 

 

 

 

 

끝.

 

 

 

 

 

 

 

https://googoal.tistory.com/entry/%EC%9A%B0%EB%A6%AC-%EC%96%B8%EB%8B%88%EB%9E%91-%EA%B2%B0%ED%98%BC%ED%95%98%EB%8A%94-%ED%98%95%EB%B6%80%EA%B0%80-%EB%B6%88%EC%8C%8D%ED%96%88%EB%8B%A4-%EC%9B%83%EA%B8%B4%EC%8D%B0-%EB%AA%A8%EC%9D%8C

 

우리 언니랑 결혼하는 형부가 불쌍했다. (웃긴썰 모음)

@ 우리 언니랑 결혼하는 형부가 불쌍했다. (웃긴썰 모음) 내가 본 우리 언니 명품 좋아하고 본인 치장하는거 좋아하고 자존심 쎄고 목소리 크고 눈물 많고 얼굴은 예쁘장하지만 성

googo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