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알바가 본 빌런 썰 (욕주의, 웃긴썰모음)

찌롱스 2020. 8. 5. 14:14
반응형

1. 한그릇 밖에 안먹었어요 빌런

한그릇 밖에 안먹었으니,

뷔페 9,000원을 다 못내겠다는 고객

결국 우겨서 3,000원만 내고감....

 

2. 옆에 피씨방? 도박장 빌런

11시에 문열때 9,000원 내고

아침을 먹음.

3시에 와서 잠시 나갔다 왔다고

점심을 먹음.

9시 마감전에 

야식을 까지 먹음.

심지어

매니저한테 좀 일찍 열어야지!!!!!!!!!!!

라며

노오오오오오력이 드립침ㅋㅋㅋ...

 

3. 커피 빌런

돈내고 커피만 계속 가져가서 마심

무슨 뜻이냐면,

뷔페 커피를 텀블러에 조오오오온나

담아가서 다 떨어지면

커피만 마실꺼야 하면서

3,000원 주고 리필해감.

 

4. 외상 빌런

자주 오니까 오늘만

외상해달라는 빌런

근데 못해주는 이유가 있었음......

이유는 글 끝에서 알려줌.......

 

 

5. 성희롱 빌런

뷔페가 가족이 운영하는 대라서

사장이랑 가족이 전부 일함.

아들 아내한테 수작걸다 쌍욕박힘.

 

6. 담배 빌런

오늘은 창가 자리로 부탁해~

해서 창가 자리로 안내해주니까커피 마시면서 창문열고 담배핌 ㅡㅡ;;

 

7. 고든 램지 빌런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오늘은 뷔페에서도추가 요리도 시킴아니나 다를까 컴플레인조오오오오온나 검....2번 다시 해줬더니다 먹고나서 맛없으니 뷔페값만 주겠다 시전...........

 

8. 한국인은 소주지 씨x놈아

뷔페에서 소주들고 오면안된다니까매국노 새끼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나나낙하면서 한국놈은소주라고 소치리던 빌런

 

9. 경찰차 빌런

매니저한테 돈 빌려달라고소화기 집어던지면서 땡깡치다가경찰차 타고 끌려감.

 

 

 

 

놀랍게도 모두 한 새끼.

 

 

 

출처 : 인터넷

 

 

[자영업을 하다보면 정말 별에별 사람들

다 만난다고 하더니 이번썰도

자영업자 분들의 노고를 알려주는

썰이었네요....

어떻게 저런 놀라운일이 한사람한테서

나왔다니..... 정말 큰 반전인거같아요.

돈 안빌려주는게 마지막에 나온다고 했는데,

마지막 이유가 다 같은사람이니 ㅋㅋㅋㅋㅋ

당연히 외상은 안될 수 밖에요 ㅋㅋ

 

자영업자 분들!

요새 코로나 때문에 자영업자분들이

많이 힘들것같다고 생각이 드는데

자영업 하시는분들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곧 이 어려움도 늘 그랬던것 처럼지나갈 겁니다. 화이팅입니다.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재미난 썰,감동적인 썰, 황당한 썰 같은것들을모으고 있습니다. 저도 이런 이야기들을읽는걸 좋아해서 옮기고 있는데요.유명한 썰들은 그림으로까지 나오고있지만 저는 그림실력은 없기에....글이라도 옮기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