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빚 2억 갚은 아들 후기(썰 모음, 욕 주의)

찌롱스 2020. 12. 9. 14:14
반응형

씨바아아아아알!!!!  빚 다 갚았다!!!!!

씨바라라린아러낭리ㅏㄴ얼씨바라라아아앙라어랑

드디어 빚 다 갚았다!!!!

오늘 월급 들어온 걸로

씨발 빚 드디어 다갚았다고!!!!!!

2억 다 갚었어!!!!!! 씨발 당장 이번달은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빚부터 갚아가지고

라면만 먹고 살아야 되게 생겼지만

이번달이 마지막이다~!~!~!!!!!!!!!!$@$#%$##%@^$%#

 

 

 

 

 

 

씨발씨발 이제 씨발 진짜 이번달만

지나면 나는 자유다.

이제 더 안갚아도 된다 씹!! 다 갚았다고!!!!!

 

자꾸 씨발거려서 죄송합니다.

근데 썅 진짜 막 북받쳐 오르고

생판 모르는 새끼들한테

내가 뭘 어쨌다고 썅욕 먹고

개새끼들아 빚 졌으면 사람도

아닌 줄 아냐 다 갚았으니까

꺼져라 개새끼들아!!ㅅㅄㅄㅄㅄㅄㅄㅂ

 

아빠 진짜 이번에는 정말 열심히

살겠다고 내 명의로 사업 벌여놓더니만

씨발 아빠 진짜 그렇게 가버리고

내가 진짜 아둥바둥 살면서

진짜 아빠 속ㅇ로 욕도하고,

원망도 진짜 왜 태어났나

왜 나를 낳았나

죽을 생각도 하고

배째라 하고 빚 독촉하러

온 새끼들 다 칼로

쑤셔버릴 생각도 하고

벼래별 생각 다 했지만

나는 결국 이겨냈다!!!!!!!!!!!!!!!!!!!!!!!!!!!!!!!!!!!!!

버텨냈따!!!!!!!!!!!!!!!

성공했따!!!!!!!!!!!!!!!!!

드디어!!!!!!!!!!!!!!!!

 

씨발씨발씨발 난 이제 자유다

다 꺼져 세상 모든 개새끼들아

나 이제 존나 열심히 행복하게 살거나

난 이제 친구도 없어

다 떨어져 나갔다.

나는 이제 자유라고 다 끝났다고

말하고 싶은데

들어줄 사람도 없어서

어차피 이 글 보는 사람들

나랑 평생 엮일 일도 없는 인간들이고

며칠만 지나면

까먹겠지만 누구한테든 말하고 싶었다.

씨발~!~!~!~!

나는 자유다~!~!!씨바라라라랴랴ㅓㄴ러나너리ㅏ얼]으알알

으알넝라넝리ㅓ낭런아ㅣㄹ

 

 

 

 

아빠 진짜

아빠 진짜 씨벌...

내가 진짜 힘들어서

죽으려고 할 때마다

나 왜이렇게 만들어놨냐고

솔직히 아빠

죽이는 상상까지도

더럽게 많이 하고

그랬는데

아빠가 보고싶다...

아빠 왜 가버렸냐...

내가 아빠가 싸놓은 똥 

다 치웠는데..

씨발...

이제 살기만 하면 되는데,...

왜 가버렸냐...

아빠 보고싶다 ㄴㄹㄴㅇㄹㄴㄹ

아빠 아빠 아빠 아빠 아빠

아빠 아빠 아빠 빚 처음부터 다시 갚으래도 할테니까

아빠 돌아오면 안되냐

아빠ㅏ아아아아아아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