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들은 여직원들의 섹드립 (웃긴썰 모음)

찌롱스 2021. 10. 6. 14:14
반응형

@ 점심시간에 들은 여직원들의 섹드립 (웃긴썰 모음)

 

 

 

 

 

 

 

 

 

 

 



편의상 반말.
우리 회사는 여직원이 많은 편이고, 

좀 개방적인 여자들이라 그런지 섹드립도 아무렇지 않게 함. 

 

예전 얘기부터 해주자면 여자들끼리 성적 취향 얘기를

한적이 있었는데 탕비실에서 커피타면 그 하는얘기들이

다 들렸음. 그래서 나도모르게 커피를 천천히 타면서

얘기를 들었었는데

 

여직원 한명이 본인은 진짜

눈 가리고 하는게 좋다고.

눈 가리면 남자가 어떻게 할지 미리 예측이 안되서

긴장되고 좋다고 하는거임 ㅋㅋㅋㅋㅋ

진짜 얼굴은 순하고 청순하게 생겼는데 취향이 그렇다니까

완전 이미지 변신 쩔더라 ㅋㅋㅋㅋ

 

 

 

 

 

 

또 한명 약간 색기있게 생긴 여직원이 있는데

이 여직원은 생각보다 남자경험이 적어서 놀랬음.

아직 성적 취향이 없고 남자랑 하는게 무섭다고

생긴거랑은 딴판으로 얘기해서 놀랬었음.

근데 섹드립은 어떻게 그렇게 치는지;;;;;

완전 생김새로 판단하면 안되는걸 느낌 ㅋㅋㅋ

 

오늘도 탕비실에서 여직원끼리 점심때 모여서 꺄르르 거리길래. 

무슨 대화하는건지 갸웃거려 봤음.


"무슨 이야기해?"

"아 오늘 씨가 생리라고 해서 가슴이야기 중이에요."

"생리인데 가슴이야기는 왜 하는거야?"

"생리때면 여자를 다 사이즈가 한치수씩 커지잖아요. 그거요ㅋㅋㅋㅋ"

 

 

 

 

 


내가 끼어를 영역이 아님을 알고, 

대충 고개를 끄덕이며 빠지려고 했는데 

그 중 가장 섹드립 쎈 여자가 하는 말이... 

(여기서부터는 그냥 가명으로 쓰겠음)

 

"저는 연필이에요 ᄏᄏᄏᄏᄏ"

"응? 갑자기 웬 연필?"

"AB연필이요."

"그게 뭔데?"

"평소에는 A인데 생리되면 Bㅋㅋㅋㅋㅋ"


이게 뭔 개솔이지 하고 있는데...
"지수씨는 카드에요." 

"아 설마 BC?" 

"어머 잘아시네 ㅋㅋㅋㅋㅋ 저기 개발팀 선화씨는

플레이어요. CD플레이어 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놀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듣다보니 웃긴거임.

그래서 불었음.
"그럼 DE는 뭐라고 부름?"
그러자 여직원를 갑자기 다들... 

표정이 어두워지면서 그 중 한명이...
"그건 없어요. 한국여자중에선 없어요..."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있는지 없는지 한번 찾아볼까?라고 말하려다가,

직장내 성희롱으로 신고당할까봐 참고 왔음. ㅋㅋㅋㅋㅋㅋ

 

건전지는 "AA에서 A로 ㅎㅎㅎㅎ"

 

 

 

 

 

 

끝.

 

 

 

 

 

 

 

https://googoal.tistory.com/entry/%EC%B6%A9%EA%B2%A9-%EC%8B%A4%ED%99%94-%EC%A7%81%EC%9E%A5-12%ED%9A%8C-%EC%A7%A4%EB%A6%B0-%EC%8D%B0-%EC%9B%83%EA%B8%B4%EC%8D%B0-%EB%AA%A8%EC%9D%8C

 

충격 실화 직장 12회 짤린 썰 (웃긴썰 모음)

@ 충격 실화 직장 12회 짤린 썰 (웃긴썰 모음) 1. 10년전에 편돌이 손님 카드 포인트 결제 실수로 0 하나 더 붙 여서 30만원 결제시킴. 사장한테 27만원 물려주고 존나 싸우고 그만둠 (그

googo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