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와이프의 고슴도치는 생후 2년이 넘었다. (썰 모음)

찌롱스 2021. 8. 22. 14:14
반응형

@ 내 와이프의 고슴도치는 생후 2년이 넘었다. (썰 모음)

 

 

 

 


내 와이프의 고슴도치는 생후 2년이 넘었다.

고슴도치 수명은 2년~5년이다.

 

이 고슴도치는 

원래 여자친구가 키우던 녀석이다. 

숫놈이라 그리 좋아하지 않았었다.

꼴에 질투했었다.

웃기지도 않다.

 

 

 

 

 


날 무는 게 싫어서 친해지지 않았다. 

내 손가락을 물고 뜯고 해야 친해진다고 하는데, 

물리기 싫었다. 

그걸 안팅이라고 한댄다. 

물리기 싫어서 그냥 안 친해졌다.

가시에 찔리면 아플거같았다.

 

와이프와 결혼하고 신혼집에 입주했다. 

이놈 냄새가 꽤 나서-주1회 목욕시켜도 난다. 

근데 이놈은 지 목욕을 무지무지 싫어한다. 

그냥 방 하나를 줬다. 

컴퓨터 및 서재 방은 니 방이다.


와이프가 있을 땐 안 했지만 멀리 떨어진 고향 갈때마다 

내가 밥과 물을 채워주고 똥을 다 치워줬다. 

안 생기는 애기 대용이었는지 

애정이 조금씩 생겼다. 

 

 

 

 

 

 

첨엔 침대에 데리고 오는것도 싫었는데 

나중엔 내가 끌어안고 있었다.
와이프가 먼저 하늘나라를 갔다. 

 

남편 직업이 무색하게도 

음주운전하는 차량에 치어서 가버렸다. 

남편은 가해자의 죽탱이도 한 대 갈기지 못했다. 

그 잘난 경찰관이라서. 

일반 회사원이었으면 죽탱이 갈기고 

반 아니 아예 죽여버렸을 테지만, 

난 그 잘난 경찰관이라서.


난 또 출근 때 사직서를 품고 출근할 거다. 

제출은 못 할거다. 

나는 병신이니까. 

그 개새X 죽여버리고 싶지만 못 죽이는 병신이니까.

 

 

 

 

 


우리 도치 밥을 주고 핸들링 해본다. 

얼마간 물어뜯더니 이제 안 뜯고 

와이프 손인 마냥 뛰어논다. 개새X, 아니 고슴도치 새X.


나도 죽을까? 이 새끼 땜에 살아있는거 같다.

와이프 보고싶다.

와이프를 한번만 다시볼 수 있다면

내 모든걸 줄 수 있을것 같다.

다시한번 노을지는 공원길을

함께 걸을 수 있다면 

내 다리, 내 팔, 내 머리, 내 심장

다 가져가도 좋을거 같다.

 

옛날이 너무 그립다.

나랑 결혼해서 와이프가 교통사고를

당한걸까? 나와 결혼하지 않았다면

하늘나라를 안가지 않았을까?

나 혼자 죄인이 되서 쓴 눈물을 삼킨다.

 

 

 

 

 

 

우리 도치 내가 잘 키울거다.

나 없으면 죽을테니까..

나또한 살아남을거다..

너무너무 힘들지만

내 기억속에 있는 와이프를

조금이라도 더 기억하기 위해

살아남을거다.

 

 

 

 

끝.

 

 

 

 

 

https://googoal.tistory.com/entry/%EC%95%84%EC%B9%A8%EC%97%90-%EC%98%A4%EB%B9%A0-%EB%95%8C%EB%AC%B8%EC%97%90-%EB%8C%80%EC%84%B1%ED%86%B5%EA%B3%A1-%ED%96%88%EB%8B%A4-%EC%8D%B0-%EB%AA%A8%EC%9D%8C

 

아침에 오빠 때문에 대성통곡 했다. (썰 모음)

아침에 오빠 때문에 대성통곡 했다. (썰 모음) 한부모 가정이고, 오빠가 전역한지 한 3달 되었는데 군대에서 좀 다쳐서 나왔어.... 원래 엄청 건강하고, 몸좋고 운동도 잘해서 체대 갈까도 했었는

googo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