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상왕십리역 카페 맛집] 에픽에스프레소 방문 솔직 후기

찌롱스 2020. 10. 11. 16:16
반응형

 

 

 

카페 에픽에스프레소

서울 성동구 하왕십리동 1066 텐즈힐1구역 상가152동 105호

텐즈힐 아파트 단지내 상가 1층에 있다.

107동과 붙어 있다.

주차는 상가주차장에 하면 되므로 주차가능~~

지하철은 상왕십리역 1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주차장 팁을 드리자면

저 노란곳으로 들어가서 바로 왼쪽에 상가 주차장이 있다는점!

 

가게 안으로 들어가시면

저렇게 오픈되어있는 주방이 보입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해서 확 눈에 들어왔어요.

 

내부

 

내부

 

내부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라서 명부작성은 필수!

사람이 많았습니다.

 

역시 맛있는곳에는

사람이 몰리기 마련이죠 ^^

 

메뉴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점!

 

TAKE OUT 시 1,000원 할인..!

 

제일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게 1잔당 천원이라서

무시할 수 없는 가격입니다.

 

저희는 그래서 TAKE OUT으로

디카페인 카페라떼 4,800원

딸기라떼 5,500원

두잔을 시켰습니다.

총 금액은

2천원이 할인된

8,300원!!

 

메뉴판에 보시면 노란 스마일로 스티커가 

붙여있는게 보이실텐데요

제가 사장님께 여쭤보니

잘 팔리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여기저기 살펴 보았어요~

 

커피 뿐만 아니라

디져트도 팔고있답니다.

 

저희는 밥을 먹고가서 그런지

안땡겨서 안먹었어요 ㅎㅎ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인

영업시간!

 

오전 9시 Open

저녁 7시 30분 마지막 주문.

8시 Close.

매주 월요일 휴무

 

그림

카페 전체를 그려놓은

그림입니다 ㅎ

너무 귀엽지 않나용 ㅎㅎ

 

디카페인 카페라떼의 모습입니다.

다른 라떼와는 차이없는 모습 ㅎ

홀더 대신에

종이 컵을 하나더 끼워주는 센스~

잡기 편했어요 ㅎㅎ

 

맛은 역시 디카페인이라

카페인이 들어간것 보다는 맛이 덜 진했지만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엄청 엄청 고소하고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우유는 대충 봤는데

덴마크 우유를 사용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딸기라떼

대망의 딸기라떼 입니당!

이 가게에서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그냥 딸기우유 아니냐고 

말하실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데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생딸기가 들어간것도 아닌데

생딸기 맛이 나면서

정말 달콤하고

정말 정말 맛있는 딸기라떼 였어요

5,500원을 줘도 안아까울 맛이었구,

4,500원이라서 더 행복한 맛이었어요.

 

폭풍흡입이라는 말이

딱 맛게 흡입을 했어요 ㅋㅋ

진짜 강추입니다!!!!!!

다른데서 먹어보지 못한

너무너무 맛있는 맛이었어요

 

크 또먹고싶다...

 

다음에 또

딸기라떼 먹으러 갑니다!!!!!!!!!!!!!!!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