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선릉역 맛집] 강남 맛집 잇쇼우, 우동, 돈까스 맛집 잇쇼우 솔직 후기

찌롱스 2020. 10. 5. 21:51
반응형

 

 

 

서울 강남구 선릉로 524 선릉대림아크로텔 1층

잇쇼우

선릉역 8번출구 도보 5분

차량 이용시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무료입니다~!

계산하고 나오실때 꼭 차량 주차했다고 말씀해주세요~

 

잇쇼우

외부에서 보이는 간판입니다!

일본 정통 차가제면 우동집입니다.

정말 우동의 면빨만을 연구해온 장인의 솜씨가

느껴지는 우동집이예요.

 

근데 정말 우동집인지 돈까스집인지 모를정도로

돈까스도 맛이 정말 좋습니다.

 

내부 주방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꽤 커요~

평일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정말 많이 모여서

일찍가지 않으면

줄스는건 기본이라고 해요~

 

내부사진

 

내부사진

 

사누키우동 제조방식을 사용하는

잇쇼우 입니다.

일본 정통의 자가제면이예요.

면을 만드는데 정말 정성을 다 쏟는것 같아요.

실제로 우동 면빨이 다른 우동집과

차원이 다르게 쫄깃합니다.

 

메뉴판

잇쇼우 메뉴판이예요

딱 한장만 있어요.

아주 간단해서 좋죠!?

 

제일 많이 드시는게 

잇쇼우 스페셜 정식 종류 입니다.

 

정식도 괜찮지만 돈까스가 나오지 않고

다른 튀김류가 나와서

스페셜 정식이 더 가성비가 좋아요.

수제생등심돈까스가 같이 나와요.

 

저희는 잇쇼우 스페셜 정식

B set, C set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세트 하나당 13,000원 이예요.

간장 계란밥도 포함되어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C set (냉소바 + 수제생등심돈까스)

C set의 모습이예요.

왼쪽위에는 돈까스 소스가 있고, 와사비가 올려져 있네요.

그 바로 밑에 간장은 간장계란밥에 넣어 먹는 간장이구요.

샐러드와 깍두기가 같이 나와요.

그리고 수제생등심돈까스가 같이 나와요.

 

냉소바는 정말 맛이 좋아요.

면빨도 다른집처럼 두꺼운게 아니고

소면처럼 얇고 쫄깃해요.

국물도 정말 좋아요 시원하게 먹는맛이

일품이예요. 

간도 짭짤하긴 하지만

너무 짜지 않고, 깊은맛을 느낄 수 있어요.

 

B set (붓가케 우동 + 수제생등심돈까스)

B set의 모습이예요.

면빨이 따로 나오고

면빨 바로 왼쪽에 찍어먹을 수 있는 간장을 따로 줘요.

 

먼저 레몬을 면에 뿌리고, 

간장을 뿌려도 되고, 면을 건져서 찍어 먹어도 되요.

면빨이 정말 쫄깃해요.

 

하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간이 면빨 안에 다 베여있지 않아서

별로였어요..

 

제가 우동, 와이프가 냉소바를 시켰는데

바꿔먹었답니다..ㅎㅎ

 

수제생등심돈까스
수제생등심돈까스

 

수제생등심 돈까스예요.

정말 비쥬얼도 좋지만

맛도 일품이예요.

 

사진으로 육즙이 보이시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돼지고기의 냄새도 나지 않고

씹는맛도 좋고 정말 어느하나 

빠질것 없는 돈까스예요.

 

연돈을 뛰어넘을 맛이라도 봐도 무방해요.

연돈은 치즈돈까스가 맛있긴 하지만 ㅎㅎ

 

정말 강추강추 입니다!!

 

간장계란밥

간장계란밥이예요.

계란은 반숙으로 나와요.

간장을 넣고 비벼 먹으면 되요.

 

간장계란밥

간장을 넣고

비벼먹는 모습~~~~

누가 이맛을 싫어하겠어요?ㅎㅎ

 

정말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답니다~!

(우동은 제가 안먹어서 ㅎ)

 

다음에 또 꼭 방문 할 예정입니다.

그때는 

 

김치가츠나베를 먹을 예정이예요.

옆 테이블에서 하시는 말씀을

몰래 들었는데

김치가츠나베는 해장용으로 일품이래요ㅋㅋㅋㅋ

그래서 꼭 먹어볼 예정입니다.

 

횐님들도 꼭 한번 방문하셔 보세요~!~!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