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발산역 맛집] 일산 정발산 웨스턴돔 맛집 모랑, 해물솥밥 모랑 방문 솔직 후기

찌롱스 2021. 4. 17. 20:55
반응형

 

일산 해물솥밥 모랑

 

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61번길 55 효산캐슬상가 2F

정발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주차장은 지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랑에서 무료주차 2시간을 등록해주십니다.

 

 

 

건물 2층으로 오시면 바로 보이는 모랑

 

 

입구에서부터 메뉴를 볼 수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내부 입니다.

인테리어에 정말 많이 신경을 쓰신것 같아요.

일단 넓은 공간이 인상적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다닥다닥 붙어서 음식먹기엔

좀 그렇잖아요~

 

정말 쾌적해요!

 

 

깔끔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코로나 시대에 맞게 입구에

손을 씻고 들어갈 수 있는

세면대가 있어요

센스 +50000점!

 

 

저희는 이 자리에 앉았어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거의 6인석인데

둘이 앉아서 먹었다능 ㅎ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넓은 가게인게 보이시죠?

 

가족끼리와서 오붓하게 식사하기

좋은곳 같아요 ㅎㅎ

 

가장 맛있는 밥의 온도는 88도라고 

모랑이 알려줬습니당.

10일 이내에 쌀 도정했고,

15분 가장 맛있는 밥 짓는 시간.

 

먼저 메뉴판 보고 가실게요~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점심뿐만 아니라

저녁에 술도 먹을 수 있는 곳이어서

저녁에 가도 좋을것 같아요.

 

 

 

 

물은 종이컵에 먹어야 해요.

 

저희는 

 

해물 솥밥 12,000원

매운 낙지 솥밥 11,000원 

두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해물솥밥은 모랑의 BEST 메뉴라서

시켰습니다 ㅎㅎ

 

매운 낙지 솥밥은

제가 매운것을 좋아해서 시켰구용

 

 

 

 

매운 낙지 솥밥 비쥬얼 좋습니다

 

 

 

베스트 메뉴

해물 솥밥

 

일단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ㅎ

 

돌솥밥과 함께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해물 돌솥에만 명란젓갈과 간장이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한입만~!

한숟갈에 밥과

낙지 한점을 얹어서 먹었어요 ㅎㅎ

 

매콤 낙지 솥밥은 

일단 많이 맵지는 않아요

약간 매콤한 정도?

 

그리고 막 맛있진 않았어요....

고추장 맛....

그냥 그저 그랬습니다.

 

그래도 김에 싸먹으니까 먹을만했어요.

 

돌솥밥 보다는 

이 집 김은 정말 최곱니다.

어디서 구해오는지 알고싶을정도로

김이 정말 맛있어요

 

김은 계속 리필을 해주시는데

저희는 3번이나 리필을 해먹었어요 ㅎㅎㅎㅎ

김킬러 !

 

 

 

해물 솥밥은

해물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특히 굴이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거의 10개는 있었어요 ㅎㅎ

 

해물을 먼저 먹고

간장에 밥을 비벼서

김에 싸먹으니까

맛있었어요 ㅎㅎㅎ

 

오히려 매콤한것보다 이게더

나았습니다!

 

역시 BEST라서 그런가봐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러 갈 예정이예요.

저녁에 방문해서

술이랑 같이 먹으려구요~

막걸리~~~~~~~~~ 한잔!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