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으로 인생 역전한 처자 (웃긴썰 모음)

찌롱스 2022. 1. 2. 09:38
반응형

@ 스폰으로 인생 역전한 처자 (웃긴썰 모음)

 

 

 

 

 


기다리니 이런날도 오네요
30대 은퇴한 아가씨에요.
2년전 만난 스폰이 다시는 밤일 안한단 조건으로 들어앉혔었어요. 

오피스텔 전세집에 수입차한대 월500에 신용카드 지원.
물론 집도 차도 제 명의구요.


그렇게 일년반을 만나다가 사업이 망하다시피했어.
조금만 기다려달란 말과함께 물론 저에 대한 지원도 다 끊겼구요.
6개월간 밤일 안하고 낮에 별별 알바다하며 버텼어요. 

나이는 있어도 동안이라그런지 커피전문점에서도 일했고, 

암튼 대딩들이나 하는 알바하며 이 악물고 버텼어요.
친구들은 다른 여자 생긴거다 그말을 믿냐 난리였지만 

다시는 밤일안하겠단 그분과의 약속을 어기기가 싫었어요.

 

 

 

 

 


제게 누구보다 큰 사랑을 주신 분이셨어요.
처음본 다음날 절 들어앉히시고는 2주사이 집이며 차며 

다 해주시고 난 니가 평범한 인생을 살았으면 좋겠다고 하시며, 

제가 먼저 같이 자고싶다 말하기전까지 3달간 제몸에 손끝하나 안대신 분이세요. 

어려서부터 어렵게 살아온 제인생 얘기에 같이 울어준 분이세요. 

외국한번 못가봤단얘기에 넓은세상 보고오라며 

두 달간 유럽일주를 시켜준 분이세요.
그런분이 기다려달라는데, 어찌 약속을 어기고 

다시 밤에 일을 나갈수있겠어요.


어제 거의 6개월만에 연락이 오셨어요. 다시 일어섰다며... 

기다려줘서 고맙다고, 답장없는 메세지였지만 

일주일에 한번은 난 잘지낸다 안부카톡 드리곤했었거든요.
오늘 오후에 오시겠다네요. 약속 지켜줘서 고맙다고

제가 살고싶어한 분당에 아파트를 사주신대요. 

전세금 빼는걸로는 가게를하든 제맘대로 하라시고.
살다보니 이런날도 오네요. 

 

 

 

 

 

 

 

스무살까지 온가족 단칸방에 살던 내가 내 아파트를 가지는 날이 오네요.
이 오피스텔이 내 전세집이란것만으로

힘든알바끝내고 집에오면 행복했었는데, 

밤새 혼자 실실대며 실감이 안나서 잠도 못자고있어요 지금.
모두들 오늘하루 좋은일 있으시길 빕니다. 

너무 행복한데 말할곳이 없어서 끄적거려봤어요^^

 

 

 

 

끝.

 

 

 

 

https://googoal.tistory.com/entry/19%EA%B8%88-%EC%97%AC%EB%8C%80%EC%83%9D-%EA%B3%BC%EC%99%B8%EC%84%A0%EC%83%9D%EB%8B%98%EC%9D%B4%EB%9E%91-%EC%9E%88%EC%97%88%EB%8D%98-%EC%8D%B0-%EC%9B%83%EA%B8%B4%EC%8D%B0-%EB%AA%A8%EC%9D%8C

 

19금) 여대생 과외선생님이랑 있었던 썰 (웃긴썰 모음)

@ 19금) 여대생 과외선생님이랑 있었던 썰 (웃긴썰 모음) 과외 선생이랑 있었던 썰 풀어본다ㅋㅋㅋㅋ 1남 2녀중 내가 막내아들이였어 근데 집안에서 아들에게 기대하는게 컷는데 글이랑

googo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