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은 와이프한테 쳐 맞았다 (웃긴썰 모음)

찌롱스 2021. 12. 2. 21:27
반응형

@ 술먹은 와이프한테 쳐 맞았다 (웃긴썰 모음)

 

 

 

 

 

 

 

 

 

 

 

 

와이프랑은 운동하다가 만난사이다.

3년정도 사귀다가 결혼했다.

 

어제 마누라가 술꼴아가지고 집에와서
요즘 운동 열심히했다고 보디빌더처럼 포즈잡길래
같잖아서 그래봤자 내가 더 세다니까

갑자기 서열정리 한다면서 맞다이 신청하더라ㅋㅋㅋ

어이가없어서 ㅋㅋㅋ

 

에휴ㅅㅂ 여자가 때려봤자 얼마나 아프겠나 싶어서
알겟다 하고 걍 맞아줬는데
ㅆ발 한대맞자마자 이건 뭔가 잘못됐다 싶었다.....

진짜 머리맞은게 아니고 몸 맞았는데

왜 눈앞에 별이 보이냐?
남자한테 맞은거보다 더 아프더라..

 

 

 

 

 

 

그와중에 가오잡으려고
ㅋㅋㅋㅋ안아프다 아줌마야 빨리 자라 이러면서 서있으니까
ㄹㅇ 안아픈줄알고 샌드백 치듯이 존나때리더라....

 

잘때 좀 서러워서 눈물좀 흘리고 잣다....

 

 

 

 

 

끝.

 

 

 

 

 

https://googoal.tistory.com/entry/%ED%8F%89%EB%B2%94%EB%82%A8%EC%9D%98-%EC%B2%AB-%EC%97%B0%EC%95%A0%EC%9D%98-%EC%8B%A4%EC%88%98-%EC%9B%83%EA%B8%B4%EC%8D%B0-%EB%AA%A8%EC%9D%8C

 

평범남의 첫 연애의 실수 (웃긴썰 모음)

@ 평범남의 첫 연애의 실수 (웃긴썰 모음) 26살까지 모솔로 살다가 어찌저찌 첫연애를 시작함 1. 카페가고 싶다길래 생각해낸곳이 폴바셋 분위기좋은 카페 가고싶다고 그러길래 w나 당당하

googo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