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너무 못생겨서 스킨쉽 하기가 힘들어요 (썰 모음)

찌롱스 2021. 7. 30. 14:14
반응형
남자친구가 너무 못생겨서 스킨쉽 하기가 힘들어요 (썰 모음)

 

 

 

 

 


소개받은 남자애가있는데 동갑이에요.

처음에는 카톡만 주고받다가

얘기도 잘 통하고, 마음도 잘 맞는거 같아서

괜찮더라구요.


카톡하는 사이였을 때 

제가 계속 사진을 보내 달라고햇는데 

끝까지 안보내줬었어요.

근데 저는 그냥

이 애랑 같이 대화하는것 자체가

마냥 좋아서 얼굴은 그닥

중요하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만나자고 해서 결국은 만났는데

애가 너무 못생긴거에요...ㅠㅠㅠ
키는 큰편이거든요.. 183cm인데

보통 키가 크면 얼굴정도는

거의 키로 커버가 되잖아요.


못생기더라도 키크면 

잘생겨보이고 그러는데.. 이 애는 키가 183이라던데

얼굴이 커서 그런가 멀리서봣을 때는

175정도?로 보일만큼

얼굴 비율이 진짜커요

몸집은 통통한 편이구요..

 

 

 

 

 

가까히서 봣을 때는 180대는 맞는것같은데

아무튼 얼굴이 너무 못생겻어요.

근데 첫만남이기도 하고

내가 아직 이 애를 잘 모르니

얼굴로 판단하지말구

알아가는 단계라도 되자 하는 마음에

첫만남 때는 최대한 얼굴쪽은 안보면서

재밋게놀앗어요.

대화할 때 만큼은 정말 잘 맞거든요.


배려도 해 주고, 매너도 좋고, 착하고.. 

괜찮았어요. 그렇게 며칠동안

더 썸을 타다가 이 애가 고백을 했고,

사귀게 되었어요. 어느 날, 이 애와

카페에서 스무디 마시면서 얘기하고 있는데

갑자기 이 애가 제 옆으로 오더라구요.

분위기가 약간 뽀뽀를 하려는 분위기였어요.

 

 

 

이 아이의 얼굴이 저한테 가까히 다가오는 순간

진짜 장난안치고 못생긴얼굴이 눈앞에 보이면서

온몸에 소름이 쫙 돋는거에요.


그래서 걔가 뽀뽀하려구 했던거 같은데

피해버렸어요..

너무 미안하더라구요ㅜㅜㅜㅜ

근데 저는 뽀뽀하는거 자체가 너무

무서웠어요.. 먼가 아저씨가 다가오는 느낌이랄까...
진짜 성격도 좋고 착하고 다 괜찮은데 

얼굴이 못생겨서 스킨쉽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어떡하죠? 지금 200일이 다 되가는데 

뽀뽀한번 제대로 못했어요..ㅠㅠㅠㅠ

저도 뽀뽀하고 스킨쉽 하는거 좋아하는데....

이 애가 싫은건 아닌데

뭐라고 표현해야 좋을까요..

 

얼굴이 이렇게 사귀는데

방해가 될줄은 몰랐어요.

얼굴은 못생겨도 

저랑 말이 잘통하고 

착하고, 성실하고 하면

다 될줄 알았어요.....

근데 저도 꽤 속물이었나봐요 ㅠ

이런 제 감정을 없애고싶은데

진짜 얼굴보면 안없어져요 ㅠㅠㅠ

제가 나쁜걸까요 ㅠㅠㅠ

 

 

 

그사람은 사실 아무 잘못없잖아요 ㅠㅠ

그냥 못생긴거일 뿐인데 ㅠㅠ

태어난데로 사는거일 뿐인데 ㅠㅠ

제가 나쁜거겟죠 ㅠㅠㅠ

 

다른남자를 사귀고싶은건 아니예요.

그냥 이 남자가 잘생겨졌으면 좋겠어요

아니 잘생긴것도 아니고

그냥 평범하게 

생겼으면 좋겠어요...

 

심지어 웃을때 더 못생긴거 같아요 ㅠㅠ

입냄새도 좀 나는것 같구 ㅠㅠㅠ

머리는 미용실에 자른건데

멋도 없고....

머리가 커서 그런걸까요?ㅠ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끝.

 

 

 

 

 

https://googoal.tistory.com/260

 

여대생 새내기 임신해서 휴학한 썰 (썰 모음)

여대생 새내기 임신해서 휴학한 썰 (썰 모음) 대학 새내긴데 임신해서 휴학한 썰 풀어본다. 5월달에 교양에서 만난 오빠랑 속궁합 잘 맞아서 몇 번 만났는데 임신하는 바람에 일사천리로 결혼

googo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