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금) ㅅㅅ를 하지 않던 또라이 전남친 썰(웃긴썰 모음)

찌롱스 2021. 4. 16. 14:14
반응형

@ 15금) ㅅㅅ를 하지 않던 또라이 전남친 썰(웃긴썰 모음)

 

 

 

예전에 동네에 잘생기고 키도크고
그랬던 오빠가 있었는데 뭐 어찌저찌
사귀게됐음 ㅇㅇ..근데 이오빠가
약간..?좀많이..? 4차원인거임

뭐라설명은안되는데 왜막 대화하다보면
약간 상대를 당황스럽게하면서
아 이사람은 뭔가 자신만의 세계가있구나..
이런 생각드는 사람있잖아 뭐암튼그랬는데

 

 

 



 

사귀다보면 스킨쉽을할거아님..
근데 손잡는거랑 뽀뽀(볼에)외에는
그 이상은 절대안나가는거임

 

심지어 같이 술먹고 모텔을 가도
난 침대에재우고 (옷도 멀쩡히다입고있음)
자기는 저멀리 쇼파에서 찌그러져자는거임

처음에한두번은 감동받앗엇음
아 이오빠가 나를되게 소중히대하고
챙겨주고 그러는구나..

근데이게계속 반복되니까
아니나를 여자로안보나 고자인가..?게이..?
별생각이 다드는거임ㅋㅋㅋㅋㅋㅋ

 

 

 



 

진도더나가려고 아무리 꼬시고 유혹을해도
내몸을 정말 털끝하나 안건들고
한치의 흐트러짐없이 너무 집에 내가
멀쩡히 가니깤ㅋㅋㅋㅋㅋㅋㅋ

암튼그렇게 한두달정도 더만나다가
헤어진 이유는 스킨쉽때문은아니고
그냥 만나다보니 넘나 4차원이심하고
중2병...?막 흑염룡이..나올거같은..
오글거려서 못견뎌헤어진거..

 

 

 



 

그러다가 몇달더지나서 길가다가

그오빠랑마주쳐서 뭐인사주고받다가
사귈때 모텔에가도 날안건들은게
궁금해져서 그때얘기를꺼내면서
이유를 물어봤음 ㅇㅇ..

처음에는 말돌리고 말안하려하길래
지금은 헤어졋는데 뭘그러냐고
그냥말해보라고 그랫더니

 

 

 

 


"여자친구니까"

응?

"여자친구니까..임신하면안되잖아"

"응...???여자친구라서 임신하면안되니까
섹1스를 안한거라구?"

"응"

"?????그럼 하고싶어지면어떡해??"

"원나잇하는거지"

???????????????(귀를 의심)
"어..그러니까 여친이랑은 임신할까봐
섹1스를안하고..다른여자랑 자고온다고..?"

"응!(천진난만)"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돔끼면되는거아니야?ㅎ...??"

"세상에 완벽한 피임법은 없댔어!ㅇㅅㅇ!(해맑)"

"ㅋ...ㅋ........아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색휘말고도 또라이는 많았지만
이색휘도 역대급중에 하나엿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웃대하다 갑자기 생각나서 쓴거지만

쓰면서 다시생각하니 개골때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췬놈ㅋㅋㅋ

 

 




요약

1. 전남친이 나랑 사귈때 절대 ㅅㅅ를안함
2. 헤어지고 우연히만나 이유물어봄
3. 여친임신할까봐 다른여자랑원나잇햇다함 

 

 

출처 : 웃대(요정용)

 

 

과연 임신할까봐 안했던것일까 ㅎㅎㅎ

이런건 오히려 책임감 없어 보이네요. 결국 자기

책임지기 싫으니까 애인놔두고 바람핀거죠.

약간 사고방식이 사이코패스 성향이 있어서

여친의 마음에 공감을 못한건 아닐지...

4차원이 아닌 4이코패스......

 

 

 

 

끝.

 

 

 

 

 

https://googoal.tistory.com/entry/4%EA%B0%9C%EC%9B%94%EC%A0%95%EB%8F%84-%EB%A7%8C%EB%82%9C-%EC%97%AC%EC%B9%9C%EC%9D%B4-%EC%9C%A0%EB%B6%80%EB%85%80%EC%98%80%EC%8A%B5%EB%8B%88%EB%8B%A4%EC%8D%B0-%EB%AA%A8%EC%9D%8C

 

4개월정도 만난 여친이 유부녀였습니다..(썰 모음)

4개월정도 만난 여친이 유부녀였습니다..(썰 모음) 그저께까지만해도 자기 직전 사랑해 이야기하며 결혼을 꿈꿨는데 어제 새벽 5시에 갑자기 그만만나야겠다 차단한다더니 차단하더군요..

googo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