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금) 아내사진 보고 자위하다 걸린 남편 썰 (웃긴썰 모음)

찌롱스 2021. 7. 15. 14:14
반응형
15금) 아내사진 보고 자위하다 걸린 남편 썰 (웃긴썰 모음)

 

 

 

 

난 프로젝트 끝나고 다음프로젝트

시작전까지 집에서 쉬면서

'내조'하고 있고, 와잎은 지금 일하고 있거든.

 

와잎이랑 침대에서 자는데 갑자기

와잎한테 너무 꼴리는거야.

근데 그 담날이 와잎이 엄청

공들여서 준비하고 있는

엄~~~~청나게 중요한

미팅 전날이라 차마 깨우진 못하겠고,

걍 몰래 빠져나와서 컴퓨터랑 핸폰 켰음.

 

 

 

 

 

폰으론 내가 프로젝트 준비할 때

아내한테 보고싶다고 징징거려서

아내가 보내준 셀카사진 켜놓고

(사실 평소에도 틈만나면 셀카보내는데

그땐 꼭 그게 보고싶었음)

 

모니터 엄청 큰 컴퓨터로는 

이번 여름휴가때 여행지에서 

같이 촬영한 영상켰음.

(전체 이용가임 오해 ㄴㄴㄴㄴ ㅋㅋㅋ)

드륵드륵 넘겨서 아내 비키니입고

물놀이하고 있는 걸로 넘기고

 

그거 보면서 위에 티만 입고

하반신 내린채로 

일어서서 팟팟팟 하고 있는데

갑자기 뒤가 쎄한거야

막 부스럭 거리는 소리가 남.

그래도 내 해피타임을 끊을 수 없기에

아나스타샤~!~!~!

했는데 씻고 와서 생각해보니까

왠지 뒤에 와잎 있었던거 같은거임ㅋㅋㅋㅋ

 

그러고 침대에 누워있는 와잎 보니까

호흡 패턴도 100% 딥슬립 하고있는

호흡이 아닌거임 ㅋㅋㅋㅋㅋ

맨날 같이 자니까 딥슬립

호흡 패턴을 내가 꿰고있음ㅋㅋㅋ

평소 잘 때 그 특유의

코골이가 없음 ㅋㅋㅋ

 

 

 

그땐 그냥 그렇게 넘기고

나도 걍 자고,

지금 분위기상 백퍼 들킨거 같은데

암말도 없고, 평소랑 똑같아서 

더 답답함ㅋㅋㅋㅋㅋ

차라리 야동보고 딸치다 걸린거면

덜 쪽팔릴텐데.....ㅠ

 

와잎 일이 잘 풀린건지

요금 표정이 좋은데

뭔가 전이랑 똑같이 웃어도

'기특한 자식....'

이러는거 같아

수치스러워서 못살겠음 ㅋㅋㅋㅋ

 

 

 

 

 

 

걍 와잎한테

그때 그거 봤냔고 물어볼까?

여자들 남편이 자기 사진보면서

몰래 딸치고있는거 목격하면

어떨거같음?????

지금 죽을맛임 ㅠㅠㅠㅠㅠㅠ

 

시간이 지나면 이 감정도

없어지겠지?ㅠㅠ

지금은 너무너무 와잎한테 털어놓고

모든 사실을 다 듣고싶은데

용기가 안난다 ㅠㅠㅠ흑

 

 

 

끝.

 

 

 

 

https://googoal.tistory.com/265

 

바람핀걸 들킨 남편의 반응 (썰 모음)

바람핀걸 들킨 남편의 반응 (썰 모음) 제가 상간녀의 존재를 밝히고 나서 남편이 저에게 상간녀의 존재를 인정하고, 지금처럼 가정 유지하며 그여자와 관계도 유지하고 싶다고 하네요. 일단 아

googo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