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유흥업소를 다니는것 같아요... (웃긴썰 모음)

찌롱스 2021. 9. 27. 14:14
반응형

@ 남편이 유흥업소를 다니는것 같아요... (웃긴썰 모음)

 

 

 

 

 

남편이 친구와 나눈 대화를 적어볼게요.

 

친구 : 사이즈는?

남편 : 32 25 27 27 

친구 : 헐 32는 뭐냐. 32가 뭐준대냐? 

남편 : 준다는데 초면에 덜 받냐. 

(이쯤에 뭔가 내용이 더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만나요ᅲᅲ) 

친구 : 쩜오? 

남편 : 쩜오였는데 이사로 올림, 다 합의했어 

친구 : 32어떠냐 

남편 : 쓸만하네 

친구 : 후달리네 XX(욕설 생략) 나머지는? 

남편 : 27 하나는 괜찮음. 25랑 다른 27은 그냥 보통, 

이쯤에도 뭔가 있는데 기억이 잘 안나요...붕어ᅲᅲ) 

 

 

 

 

 

 

 

 

그리고 친구가 도착을 했는지 카톡이 없다가 

새벽 1시 20분 쯤(남편 도착하기 직전 쯤인듯)부터는 이런 내용이었어요.


친구 : 아 XX(욕설 생략) 간만에 제대로 빨렸네 

남편 : 걍 잘 놀았다고 생각하면 되지. 들어가라 ㅋㅋㅋ 

친구 :ㅇㅇ
부분부분 기억이 안나는 곳이 있긴 한데 

기억 나는대로 최대한 다 썼어요.

 

아무리 생각하고 생각해봐도 도저히 무슨 뜻인지 모르겠는데..

결정적으로 불안하게 만든건 저 '쩜오'라는 단어 때문인데요.

검색을 해봤는데, 유흥업소에서 쓰는 은어라는데...

남편이 친구랑 유흥업소에 가면서 나눈 카톡일까요?ㅠㅠㅠ

 

 

 

 

 

 

 


전 정말 믿을 수가 없는게. 

연애할때도 결혼해서도, 세상 남자다 가도 제 남편은

안갈거라고 믿고 있거든요ㅠㅠㅠㅠ

술도 싫어하고 술자리도 싫어하고,

여자 관계도 제가 알기론 깔끔하고

(흔한 여사친 하나도 없음)

그리고 분명히 그날 새벽에 집에 왔을때

술냄새가 전혀 안났거든요.

 

제가 후각 예민해서 확실히 아는데, 분명 술냄새가 안났는데...

아 모르겠어요ㅠㅠㅠㅠ

너무 혼란스러워서 정말 속이 타들어가네요.


만약에 남편이 그런 곳에 출입한게 맞다면 

전 진짜 우울증 올거 같거든요.

 

 

 

 

 

 

 

 

여태까지 살면서 제일 잘한게 이남자랑 결혼한거라고 믿어왔고,

아직 그렇게 믿고 있고.. 얼마나 아껴주고 예뻐해주는지

말로 다 설명하기도 어려워요.

그런데 그런 남편이 만약에 그런 곳에 출입을 했다면,

정말 생각하고 싶지는 않은데 자꾸 상상하게 되지만...

그냥 함께 할 자신이 없어요.
혹시 저 대화가 무슨 내용인지 짐작 되시거나 

아시는 분 계실까요? 간절히 찾아봅니다. 부탁드려요 ㅠㅠㅠ

 

 

 

이 글에 달린 답변. (한 가정을 살린 은인)

사이 좋은 부부가 이런 오해로

틀어지는거 원치 않으신다면 베플로 좀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당.

걍 눈팅하는 대학생인데여 글쓴이님보다 두살어리니까

걍 누나라고 할게여.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즉빵 또는 즉석이라고 불리는 소소한 내기 당구에서 쓰는 용어에요!ㅎ

 

제가 고스톱을 몰라서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한점 500원짜리 고스톱이랑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여.

이렇게만 알려드리면 누나가 못 믿을수도 있으니까

한줄씩 제가 해석해 드릴게여.

 

 

 

 

 

 

 

 

 

 

입장했냐? 그냥 그 죽빵 판에 참석하는 입장한다고 해여.

타임보통 1시간30분이나 2시간 단위를 1타임 이라고 불러용.

사이즈=실력, 수지, 치수(32 25 27이런건

국제식대대에서 치는 분 들이 갖는 핸디에요.

쉽게 설명드리면 250이냐 300이냐 400 이런거구요.

32점이면 프로 직전 단계정도 수준이고,

아마추어에서는 거의 최상위 클래스 정도구여,

25 점은 동네나 구장마다 차이는 있지만

4~500정도 수준으로 보시면 되영)

 

32가 뭐준대냐?=이건 핸디캡인데요

32점같은 초고수면 하점자들한테 핸디캡을 줘야

게임이 공정하게 진행되겠죠?

이 핸디캡을 주고 받는 표현으로 잡아준다라고 하는데

흔히 짧게 준다라고 해여.

초면에 뭘 받냐 그냥 즉빵에서는 첨보는 사이엔

다이다이라는 우스갯소리가 있는데 그런 의미로 생각하시면 돼여.

쩜오=이것땜에 오해가 엄청 커진거 같네영.

즉빵에서 쩜오라는건 1점당 액수가 1500원이라는 뜻이에여.

이사(24)라는건 보통 득점(2천원), 뱅크샷득점(4천원) 이런 뜻이구요.

액수가 올라갔으니 올렸다고 한거에용.

 

 

 

 

 

 

32어떠냐?쓸만하네 32점한테 잡히긴 하는데

쓸만하다고 표현한거 보면 누나 남편분도

한 30점 정도는 되지 않을까 짐작해여.

30점은 중대로 따지면 한 7백~1천점 수준으로 보시면 돼여.

후달린다는 얘기는 상대가 워낙 고점자(32)라

긴장된다는 뜻이구여ㅋㅋㅋ

제대로 빨렸네 친구분은 돈을 잃으셨네여!

 

타임비 아까 말씀드렸던 1타임당

당구장에 지불해야할 금액을 걷는 거에여.

풀타임 보통 입장할때 몇 타임 치고 빠질지 얘기를 하는게 매너에여.

풀타임이라고 하면 판이 깨질때까지 친다는 뜻이구여

1313이런거=이건 설명이 복 잡한데,

핸디를 줄 때 1뱅크샷, 3뱅크샷에 얼마씩 줄 것인지

이런걸 정하는 거에여.. 너무 복잡하니까 생략할게영

(등록 눌렀더니 글자수 오버래여ㅋㅋㅋ 댓댓글에 더 쓸게여)

 

 

 

 

 

이 답변에 다시 답을해준 글쓴이(무한 감사하는 글쓴이)

글쓴이입니다.ㅠㅠㅠ 화장실 와서 급히 몇 자 쓰고 가요,

우선 베플 써주신분 너무너무 감사드리고요ㅠㅠㅠ

울고 방황하고 하느라 아까 저녁에서야 베플 봤는데

너무 내용이 완벽한것 같아서 희망을 가지고

남편 퇴근할때쯤부터 빌리어즈티비 틀어놓고

보는척 했어요. 무슨 대머리 외국선수 나오고

그런거였는데 남편이 오더니 자기가 웬일로

이런거 보냐고 그래서 그냥 티비 돌리다가

신기해서 보고 있었다고 자기도 당구 쳐봤냐고 그러는데

정말로 갑자기 신이 나서 자기가 저 만나기 전까지는

당구 엄청 많이쳤고부터 시작해서 시합도 나갔고

어쩌고저 쩌고 막 그러더라고요ㅠㅠㅠㅋㅋㅋ

요즘은 안치냐고 그랬더니

거의 잘 안치긴 하는데 저번에도 그 친구랑 만났을때

당구쳤다고 먼저 얘기하네요ㅋㅋㅋㅋ

그냥 자기 딴에는 여자들은 보통 남편 당구 치는거

싫어하는거 알아서 자세히 안묻길래

그냥 먼저 얘기 안했다고ㅠㅠㅠㅠ

하여튼 자세한 후기는 내일 남편 출근하고

다시 올릴게요 베플님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아아아

 

 

 

 

 

 

++++++ 후기에요.

너무 민망하고 부끄러워서 글 지워버릴까 고민도 많이 했는데

혹시 비슷한 오해 생긴 분들이 글 보게 될수도 있을것 같아서

그냥 남겨두려고 해요.

 

오해 풀렸다고 신나서 구구절절 길게 쓰기엔

염치도 면목도 없어서 간단하게 쓸게요ㅠㅠㅠ


어제 같이 당구티비 보면서 얘기하는데 

속으로는 너무 미안해서 목이 메더라고요..

결국엔 못참고 울었는데 남편이 많이 당황했는지

왜그러냐고 무슨 일 있냐고 자꾸 묻는데...


폰 몰래 본것부터 시작해서 글 올린거랑 

초반에 사람들 댓글이 몇십개가 다 업소간거 100% 맞다고 그래서

너무 충격받아서 혼자 울다가

밖에 나가서 걸어다니다가 또 울고 그랬던거..

 

 

 

 

 

 

돌아왔는데 남자분이 업소 아니라고 다 해석해준 댓글 보고

그 제서야 안심했다고 자기 와서 직접 얘기듣고

너무 미안해서 머라고 말을 해야될지 모르겠다고

그냥 다 이실직고 했어요...


남편 반응이 어떨지 몰라서 너무 떨리고 두려웠는데 

오히려 너무 웃기다고 혼자 빵터져서 한참 웃더니 

그럴수도 있지 그게 그렇게 미안해야 

해야될 일이냐고 해주네요ㅠㅠㅠㅠㅠ

 

자기도 예전엔 여자들 파데 21호 23호 이런게

용량 얘기인줄 알았다면서 숫자 낮은건 쪼그만거

숫자 높은건 대용량 이런건줄 알았다고 웃는데,

하여튼 울다가 웃다가 또 미안해서 울다가 ㅠㅠㅠ

다들 감사드리고 특히 베플 남자분 너무너무 고마워요!!ㅠㅠㅠ

너무 쪽팔려서 이만 쓸게요 감사합니다.

 

 

 

 

 

끝.

 

 

 

 

 

 

https://googoal.tistory.com/entry/%EC%97%85%EC%86%8C%EC%97%90%EC%84%9C-%EC%9D%BC%ED%96%88%EB%8D%98-%EC%B9%9C%EA%B5%AC%EA%B0%80-%EC%8B%9C%EC%A7%91%EC%9D%84-%EB%84%88%EB%AC%B4-%EC%9E%98%EA%B0%80%EC%9A%94-%EC%8D%B0-%EB%AA%A8%EC%9D%8C

 

업소에서 일했던 친구가 시집을 너무 잘가요 (썰 모음)

업소에서 일했던 친구가 시집을 너무 잘가요 (썰 모음) 올해 30살인 여자입니다. 친구중에 업소 일했던 애가 있어요. 고딩때 친구고 같이 친하게 지내는 친구들 저 포함해서 4명인데 업소에서 일

googo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