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요기요/배달] 노브랜드, No brand 햄버거 / 노브랜드 메가바이트, 페퍼로니 치킨 배달 솔직 후기.

찌롱스 2021. 6. 4. 16:47
반응형

[요기요/배달] 노브랜드, No brand 햄버거 / 노브랜드 메가바이트, 페퍼로니 치킨 배달 솔직 후기.

 

 

오늘은 저녁으로 햄버거를 시켜먹었습니다.

주위에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맘스터치가 있었지만

저희는 오늘 노브랜드 버거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점점 노브랜드 매장이 많아지고 있는데

아직까지 다른 브랜드 보다는

매장이 없는게 사실이지요~

 

하지만 요새는 배달어플도 참 잘되어있어서

어디서든 맛있는걸 시켜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편한세상이죠!

 

햄버거 세트만 주문해서 먹으면

뭔가 먹다만 느낌이기 때문에

사이드 변경을 해서 치킨너겟을 주문했습니다.

 

 

 

메가바이트 버거

페퍼로니 치킨 버거

감자튀김 L

NBB 치킨너겟

캔사이다(칠성)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

사이다는 칠성사이다가 오지 않고

그냥 노브랜드 사이다가 왔네요...

매장에서 주문표를 잘못보시고

포장을 잘못하신것 같아요.

 

케챱 2개와

허니머스타드 까지 같이 왔어요.

 

배송이 조금 늦으셨는지

약간 식은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쨔란~

 

노브랜드 감자튀김이예요

사진이 초점이 나갔네요;;;;

 

감자튀김은 두께가 맥도날드보다는 두껍고

약간 버거킹이랑 비슷한 두께감이예요.

 

많이 짭짤하지 않구, 제 기준에서는

약간 싱거웠어요.

케챱을 꼭 찍어먹어야해요.

 

 

이게 라지사이즈랍니다 ㅎㅎ

 

이건 치킨너겟이예요

치킨 닭다리 모양이네요

닭다리 과자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ㅎㅎ

 

총 5개가 들어있어요.

맛은....

그냥 너겟 맛.....

 

속을 보아도 그냥 치킨 너겟....

 

 

이건 페퍼로니 치킨 햄버거예요.

처음에 속을 보자마자 너무 놀랐어요

야채가 하나도 없어요...

주문할때 사진에도 없긴 했는데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없었네요 ㅎㅎㅎ

 

야채가 없어서...

고지혈증 걸리기 딱좋게 맛있어요!

죽어서도 생각나지 않을 그맛!

 

 

엄청 짭짤하고 

무슨맛이 나냐면

피자 맛이나요.

진짜 피자.

페퍼로니가 들어가서 그런가봐요.

 

한입 먹자마자

아 이건 피자맛이다...

가운데에 소스가 들어있는데

너무 가운데만 있어서

좀더 많이 뿌려줬으면 하는마음이 있었어요.

마요네즈 같았어요.

 

시켜먹지 마세요~

 

이 햄버거는 

메가바이트 버거예요.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강추

쇠고기 페티위에

헤쉬브라운이 있어서

감자의 고소함과 

소고기의 고소함에

소스의 상큼함이 더해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헤쉬브라운때문에

씹을때도 부드럽고

넘길때도 부드러웠어요.

 

그.. 약간 이삭 토스트 맛이 나긴 하는데

훨씬 더 맛있었어요!

 

 

이건 야채도 들어서

건강에도 좋게 느껴졌어요!

 

한입 먹을때마다

아깝다는 느낌 아시나요?

그런 맛이에요 ㅎㅎㅎㅎㅎ

 

한번 꼭 시켜드셔 보세요~

메가바이트!

 

그럼 20000~

 

 

 

 

 

https://googoal.tistory.com/221

 

퇴사 예정자를 건드리면 안되는 이유... (웃긴썰 모음)

2주 뒤에 퇴사 예정자인 3년차 평사원 A 와 7년차 과장 B 사이에 오늘 오전에 있었던 따끈따끈한 실화. 이야기 하기전에 약간의 배경설명을 하자면 A와 B는 평상시에 그렇게 사이가 많이 좋지는 않

googo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