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주엽역 맛집] 일산 주엽역, 후곡 한우곱창 맛집 곱길 방문 솔직 후기.

찌롱스 2021. 6. 6. 15:48
반응형

[주엽역 맛집] 일산 주엽역, 후곡 구이 한우곱창 맛집 곱길 방문 솔직 후기.

 

 

 

 

 

[곱길]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1063-1 후곡타운 1층

031-922-0810

 

주차 가능! 주차는 학원가 뒷쪽 길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엽역에서 도보 10분 거리.

 

영업시간 : 매일 오후5시~새벽1시 (일요일 휴무)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일산의 맛집으로 소문난

소곱창 구이 맛집 곱길입니다.

 

 

코로나때문에 10시까지 밖에 안해서 

직원분들도 저녁에 정말 바쁘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진처럼 쿠팡이츠로 배달이 가능합니다.!

아마 저녁식사를 하신 분들이

2차로 배달이 많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ㅎㅎ

 

하지만 저녁시간에 가도 

조금만 늦게가면 줄서야 한다는점... 잊지마세요!

 

공원길 바로 옆에 있어서

대기줄이 있다면, 

운동하다가 오시는것도 하나의 방법 ㅎ

살찌는걸 먹기전에 살을 뺀다!

 

 

대기를 걸어놓으면

이름, 전화번호를 적어놓으시면

자리가 나오면 전화를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문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너무 배가 고팠기 때문이죠.

 

모듬 18,000원

곱창 19,000원

대창 18,000원

채끝등심 29,000원

 

메인메뉴 가격 알아가세요~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외부 테라스 느낌의 자리 2자리

내부자리 4자리 해서

총 6자리입니다.

 

짭짤하고 매콤하고 상콤한

부추입니다.

봐도봐도 실하고 두툼한 곱창

씹으면 곱이 터지면서 

고~소~ 하게 입안을 가득채우는

곱창의 느낌은 언제 느껴도

맛있죠 ㅎㅎ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곱길은 그 가격의 부담을 많이 덜어주는 

가성비 있는 맛집이예요.

 

간은 나오지 않고 천엽만 나왔습니다.

간은 목요일까지만 나온다고 해요

간 드실분은 참고 부탁드릴게용.

 

 

곱길에 기본메뉴로 나오는 순두부찌개!

순두부 찌개에는 엄청나게 많은 해물이 들어있어서

국물이 순두부 맛이 아니구

해물탕 맛이나요 ㅎㅎㅎ

술이 아주 술술들어가는

해장되는 그런 맛입니다 ㅎㅎ

심지어 해물외에

곱창도 들어가있어요 ㅎㅎㅎㅎ대박!

 

 

곱창 잘라주십니다!

먹기만 하면됩니다.!

 

근데

저희는 갔을때 대창이 똑 떨어져버려서

모둠을 주문하지 못했어요 ㅠㅠ

다음에 꼭 가서 모둠을 먹어볼 예정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시킨게 소곱창 3인분!

벌집 양도 서비스로 주신것 같아요 ㅎ

 

사이드로 주시는 부추가 정말 맛있고

소스 맛이 일품입니다 ㅎ

저는 매운것을 좋아해서

고추를 더 요청드려서

매운고추를 마음껏 먹었습니다 ㅎ

 

염통을 먼저 먹습니다.

너무 늦게 먹으면 질겨지니까요^^

잡내가 없고

정말 부드럽게 씹히더라구요

맛이 참 좋아용!

 

 

 

곱창은

양파랑도 먹고

부추랑도 먹고

감자랑도 먹고

마늘일랑도 먹고

버섯이랑도 먹고

소스에 찍어먹고

소스에 담궈먹고

소금기름장에 찍어먹고

소주한잔에 안주로먹고

이렇게 먹고

저렇게 먹고 해도

질리지 않고 참 맛있어요 ㅠㅠ

 

장인어른과 소주 2병을 먹었습니다.

역시 곱창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와이프는 모유수유중이라 소주를 같이 못먹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단유하면 꼭 같이 먹어야겠어요.

 

 

10시전에 계산이 되어야

법적으로 문제가 없다고 하셔서

먹다가 카드를 드려서 계산을 하고

10시에 맞춰서 나왔습니다. ㅎ

 

8시 10분에 도착해서

웨이팅 40분하고,

주문하고,

다 먹으니까 10시였네요....

무슨 타임어택 하는 느낌 ㅎㅎㅎ

하지만 급하게 먹진 않았어용.

 

 

볶음밥 까지 완벽히 클리어!

볶음밥은 1개만 주문했는데도

양이 꽤 많이 나왔어요 ㅎㅎ맛도 있었답니다.

사진을 못찍었네요 ;;;

 

집에오면서

곱길 곱길 곱길..계속 생각해보니

요새 "꽃길만 걷자"라는 얘기가 있잖아요 ㅎㅎ

이 단어를 살려

곱길로 지으신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맞겠죠?ㅋㅋ

킹리적 갓심이죠.

 

모두 곱길만 걸으세요~

 

그럼 20000~

 

 

 

 

https://googoal.tistory.com/124

 

히로뽕을 못끊는 이유 1화 (재밌는 썰 모음)

예전에 한국인들이 못 해 볼 섹스라는 이름으로 캐나다에서 겪은 섹스 이야기를 써 본 적이 있습니다. 대마초랑 버섯 먹고 관계를 가진 이야기였습니다. 저는 캐나다 사람이지만

googoal.tistory.com

 

 

 

 

반응형